키움증권 양도세 대행 신고 서비스 모바일 신청 따라하기 최신자료

키움증권의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대행 신고 서비스는 복잡하게 직접 세금을 신고하지 않아도 되도록 투자자들을 위하여 양도세 신고를 대신해줍니다. 이 글에서는양도소득세 대행 신고 서비스의 신청 방법을 자세히 소개합니다.



▼ 빠른 신청 ▼





키움증권 양도세 대행 신고 서비스 모바일 신청 따라하기 최신자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란?

해외주식을 매도하여 발생한 수익은 양도소득세 납부 대상입니다. 해외주식으로 벌어들인 수익이 250만원이 넘는다면 초과한 금액만큼 양도소득세를 내게 됩니다.
양도소득세를 신고하지 않거나 잘못 신고할 경우, 최대 20%의 가산세가 부과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기한 내에 정확히 신고해야 합니다.
  • 신고 기간 : 매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 기본 세율 : 22% (지방세 포함)
  • 기본 공제 : 연간 양도차익 250만 원까지 공제 가능. 



키움증권 대행 신고 서비스 신청하기

키움증권은 세무법인과 제휴하여 고객들에게 무료로 양도소득세를 대행 신고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복잡하게 세금신고를 직접하지 않아도 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키움증권에 양도세 대행 신고 서비스를 신청하러 가볼까요?




모바일 앱에서 신청하기

키움증권의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양도소득세 대행 신고를 신청해 보겠습니다.



1. 먼저 영웅문S# 어플에 접속해 줍니다. 영웅문S 글로벌 어플이 아닙니다.
아래의 빨간색 버튼을 통해서 양도세 신고 대행 서비스를 신청해 보세요.

2. 앱 접속 후 왼쪽 아래의 메뉴 버튼을 누르고,
검색창에 "양도세"라고 입력합니다.

3. 양도세대행신고가 보이면 눌러주세요.



4.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입력 후 조회버튼을 누릅니다.

주소 등 정보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한 뒤 아래의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바일 앱에서 아주 간단하게 키움증권에서 양도세 대행신고 서비스 신청을 마쳤습니다.



만약 키움증권 뿐만 아니라 다른 증권사도 이용하고 있다면 타사신청을 눌러서 함께 신청하시면 됩니다.





타사 신청을 한 경우에는 자료도 입력해야 합니다. 타사 양도소득세까지 함께 대행신고를 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버튼을 통해 방법을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다음 이전